• THE GREAT CHANGE 위대한 체·인·지의 시작
  • 텍스트 크게 보기 텍스트 작게 보기
  • 인쇄하기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언론지원 > 보도자료
이전 게시판보기
보도자료 조회
'17.08.03 /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아직 안 가봤니?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8-03 조회수445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 2017 태권도원 Smmer CRUSH festival.jpg 파일다운로드 버블쇼.jpg 파일다운로드 물놀이(1).jpg

보도자료

배 포 일

2017년 8월 3일

 

보도협조일

배 포 시

총 2쪽

홍 보 부 서

교류협력부

 

담 당 부 서

마케팅부

홍 보 담 당

김진흥(063-320-0155)

 

박상현(063-320-0113)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아직 안 가봤니 ?

- 9월 3일까지 진행, 방문객 전년 대비 35% 증가 -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이 진행 중인 가운데 태권도원 방문객이 전년도와 대비해 크게 증가하는 등 태권도원에서 태권도 체험과 여름 물놀이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는 고객이 늘고 있다.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이 지난 7월 20일부터 진행 중인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체험객 등 태권도원 일일 방문객은 총 6천여명(집계기간:7월20일∼7월30일)으로 전년도 동기 대비 35% 증가한 방문객이 찾았다.

 

재단은 자녀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태권도원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태랑마당(물놀이 이벤트)’과 ‘진진마당(체험이벤트)’, ‘백운도사마당(공연이벤트)’ 등 태권도원 T1경기장과 국립태권도박물관 일대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들 세가지 마당에서는 “야외 물놀이”와 함께 도전 격파왕 등의 “태권도체험”, 전통놀이, 대형팥빙수만들기 등 재미있는 공연과 이벤트가 매일 펼쳐지고 있다.

 

이와 함께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기간 중에도 매일 2회의 태권도시범공연과 국립태권도박물관 전시, 전망대 관람 등 태권도를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재단은 올해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을 찾은 방문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대형 물놀이장과 수중 축구·오행폭포 체험장 등 물놀이 관련 시설을 신설·확대(3개→6개)했다. 또한, 오픈 스튜디오를 설치하여 참가자들의 신청곡과 방문사연 소개 등을 진행하고 가족단위 방문객의 선호도가 높은 태권도 체험프로그램과 버블쇼 등을 실시하고 있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올해는 방문객을 위해 즐길거리를 확대하고 그늘막과 에어컨 등이 있는 휴식공간을 운영하고 있다“며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가 열린 태권도원에서 태권도를 체험하시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무주반딧불 축제가 열리는 기간(8.26∼9.3) 중 주말에는 축제와 연계하여 ‘미션! 반딧불이 트릭아트를 찾아라’와 ‘반딧불 퍼포먼스’ 등 의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태권도원 휴관일 : 매주 월요일

※태권도원 휴관일에도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은 운영

-단, 월요일에는 태권도 시범공연·박물관·체험관·모노레일 등

태권도원 일부 시설 및 프로그램은 휴관

 

▲ 붙임

파일 1점 :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포스터

사진 2점 : 물놀이, 버블쇼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한 문의는

마케팅부 박상현 과장(☎063)320-011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교류협력부 김진흥  
전화 :
063-320-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