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GREAT CHANGE 위대한 체·인·지의 시작
  • 텍스트 크게 보기 텍스트 작게 보기
  • 인쇄하기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언론지원 > 보도자료
이전 게시판보기
보도자료 조회
'17.07.18 / 올 여름 태권도원으로 가자 !“Summer CRUSH festival”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7-18 조회수679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 2017 태권도원 Smmer CRUSH festival.jpg

보도자료

배 포 일

2017년 7월 18일

 

보도협조일

배 포 시

총 2쪽

홍 보 부 서

교류협력부

 

담 당 부 서

마케팅부

홍 보 담 당

김진흥(063-320-0155)

 

박상현(063-320-0113)

 

올 여름 태권도원으로 가자 !“Summer CRUSH festival”

-7월 20일부터 9월 3일, 태권도원 여름 이벤트 진행-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은 오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시원한 물놀이와 태권도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는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을 운영한다.

 

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태권도원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태랑마당(물놀이 이벤트)’과 , ‘진진마당(체험이벤트)’, ‘백운도사마당(공연이벤트)’ 등 태권도원 T1경기장과 국립태권도박물관 일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태랑마당’에서는 야외 물놀이장과 아로마테라피&버블풀장, 수중 축구, 물총·물풍선놀이, 오행폭포 수련체험 등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진진마당’에서는 도전 격파왕과 우렁찬 기합소리, 캐릭터 타투, 전통놀이 등 태권도와 전통놀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백운도사마당’에서는 수상 림보 게임과 함께 주말에는 대형팥빙수만들기와 인형극 등 재미있는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무주반딧불 축제가 열리는 기간(8.26∼9.3)중 주말에는 축제와 연계하여 ‘미션! 반딧불이 트릭아트를 찾아라’와 ‘반딧불 퍼포먼스’ 등 의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온 가족이 함께 태권도원에서 신나는 여름이벤트를 즐기시기 바란다“며 “여름 물놀이와 함께 태권도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키우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다”고 했다.

 

한편,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과 함께 태권도원에서는 태권도 시범공연이 매일 2회(11시, 14시) 펼쳐지고,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의 기획전시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태권도원 휴관일 : 매주 월요일

※태권도원 휴관일에도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은 운영

-월요일 태권도원을 찾을시 페스티발은 이용 가능.

단, 월요일에는 태권도 시범공연·박물관·체험관·모노레일 등

태권도원 일부 시설 및 프로그램은 휴관

 

▲ 붙임 : 파일 1점

사진 1 : 포스터 1점(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교류협력부 김진흥  
전화 :
063-320-0155